• 책꽂이를 짜야되는데.. 어떻게 짤까요…고민중(me2mms)2008-08-31 10:16:52
  • 터치 폰트 바꿔야겠다.. 근데 진짜 맥용은 없으려냐ㅠㅠbb(윈도우세상 터치폰트변경)2008-08-31 17:06:51
  • 목이님께서 어제 오랜만에 오셔서 댓글2개 남겨주셨다 :)(친구소개 목이 요즘덧글이안보여서슬펐는데기쁘다ㅋㅋ)2008-08-31 20:54:16
  • PMP주세요.ㅋㅋ(ㅠㅠbb pmp 흠..인코딩2x로해야겠다.)2008-08-31 21:35:08
  • MAC 0S X에서 HP CP1215사용하기2008-08-31 22:02:25
  • HPcp1215..나는 맥driver지원프린터받아요+네트워크기능+메모리카드(픽트브릿지) 완전상위기종이지요 :) cp1215와 가격차이와기능차이 ㅋㅋ(아싸 9월초에받아요:))2008-08-31 22:40:34
  • 목이님이 오늘의 100이벤트에 당첨되었고, 토큰 1개를 선물받았습니다.(히트이벤트)2008-08-31 22:45:26
  • 확실히.. 인코딩은.. 윈도우가빠르다..(인코딩 윈도우 맥 애플)2008-08-31 23:34:30
  • < 동성… 님.. 팟벗 건의사항> 재생속도 지정하고 인코딩되게하면 더 좋을….듯….ㅋㅋㅋ(동성님 화이팅 팟벗 건의사항)2008-08-31 23:35:34
  • 다음 팟인코더로.. wmv ebs인강을.. mp4로 바로.. 2배속(재생속도) 해서 인코딩했더니..음성이 다닥다닥 붙어버린다;; avi->mp4는 다닥다닥안붙었는데;;=3(wmv->avi->mp4(배속)이렇게해야되나)2008-09-01 00:08:00
  • 9월인데 ..덥기만 하다..ㅠㅠbb(더워 이상기후 날씨야왜이래 더워서농구도못해)2008-09-01 01:12:28
  • 9월이 되엇네요..9월이지만 ..덥군요.. 흠..9월은 어떤한달이 되었으면 하시나요? 덧글로말해봐 5글자 토크 시작합니다 :)(덧글로말해봐 5글자토크 9월은어떤달이되기를원하시나요?)2008-09-01 01:26:43
  • 흠..ebsi인코딩.. 다음 팟인코더 2배속인코딩이짱이다!! 근데..화질저하..ㄷㄷEBS님..HD는아니더라도..화질큰걸로 업로드해주시면안되나요(화질좋은것좀주렴EBS님. 온라인으로볼때도..솔직히 화질..쩝이다.)2008-09-01 01:34:40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3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유후~ 다음주'….쩝..' 에 워터피아 갑니다~:D 그런데..방수팩.. 디카방수팩이랑 다용도방수팩..둘다 가져가는게 나은가요;;(워터피아 다음주)2008-07-25 14:50:10
  • 미투의 낙장불입을 다시한번 느끼네요..워터피아 간다고 쓴 글..ㅎㅎ 워터피아 말고.. 휘닉스파크에 이번에 새로생긴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갈지도 모르겠네요~^^;ㅎ(워터피아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낙장불입 미투)2008-07-26 01:11:01
  • 오홋! 터치 2.0 해킹나왔군요!! 체념하고..계속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..결론적으론 나왓네요 :D(2.0해킹)2008-07-26 01:47:15
  • 갑자기 궁금해진…미투분들은 맥쓰시나요 윈도우 쓰시나요? 덧)맥있으면 맥쓰는것으로.. ^^;(미투 맥 윈도우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마소)2008-07-26 01:48:48
  • 흠..이러면안되는데 …이러면 안되는데…자꾸만 터치(2.0) Cydia에서 ..어플이 설치가되지 않고있습니다.2008-07-26 03:13:59
  • 결국은 지금은 복원중입니다.(2.0 pwnage tool firmware)(아이팟터치 2.0 해킹 복원)2008-07-26 03:32:30
  • 오…복원후 해킹이 잘되었고 Cydia도 잘 작동합니다 :D ..이제는 Monkey Ball을..즐겨봐도 ..될듯..2.0!! 쵝오…ㅎ(Cydia 아이팟터치 2.0 해킹)2008-07-26 03:39:22
  • 미친거죠.. 내일 아침 일찍일어나야할텐데.. 아직도 안자고잇네요 -_-;;(일찍일어나야하는데 지금 안자고있어요 미친거죠?ㅠㅠ)2008-07-26 03:40:24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7월 2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