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어제 윈도우 설치하다가 자버려서 새벽에 이제 중간정도길래 그냥 꺼버리고 다시자버린 ;; 오늘 재설치하지요뭐 ㅎㅎ(me2mobile 어처피부트캠프)2008-09-30 07:02:51
  • 10월이 찾아왔어요 2008년된게 엊그제 같은데.. 벌써 ..9달을 지내오고.. 10월 첫날이네요 :) 모두 행복한 10월보내시고 모든일 다 성사되시기를 :)(모두행복하시고 성사하시기를 :))2008-10-01 00:38:56
  • 수학이랑 과학이 제일 재밌고 제일 좋다!!2008-10-01 00:47:59
  • 맥에서.. 익스포제하는도중에.. 버그가;;발생한..ㅋㅋ<<메일어플로딩상태에서..익스포제했더니갑자기 메일어플이뜨면서 발생한 ㅋㅋ(me2mms me2photo)2008-10-01 01:01:13

  • 즐겁게 해야하는과목은 바로 수학 :) 수학은 무작정푸는것보단.. 날잡고푸는것보단.. 즐겁게 그냥~술술 푸는게 가장 좋은 방법.(수학의푸는정석)2008-10-01 01:25:06
  • 중요한건.. 프린터가 왔다는거죠 cp1518ni// 대박입니다. 광택 아주 말이필요없습니다.(대박 사진은디카가지금다른곳에가있는관계로 나중에)2008-10-01 01:31:14
  • 프린터 대박입니다 ㅠㅠ 말로 표현안되는 ㅠㅠbb(me2mobile CP1518ni)2008-10-01 02:04:43
  • 천고마비-X. 천고人비-O(me2mobile me2touch)2008-10-01 02:14:28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9월 29일에서 2008년 9월 3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9월 2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오늘도 모듀 좋은하루 되시기를.. :)(me2touch 좋은하루 have a good day)2008-09-23 07:06:16
  • 아침에..정말..피곤해요 ㅋㅋ(아침잠)2008-09-23 07:17:35
  • 오즈로접속ㅋ(me2mobile 오즈)2008-09-23 15:30:04
  • T live 웹 화상<< 화면 소리는 되는데.. 채팅(문자) 는 안되는군요..되는데 서로 안보내져요;;(흠좀무)2008-09-23 23:09:50
  • 아참..어제 . 색상고민했던..레고스피커 그냥 ..노랑색으로 질렀어요(노란색 예뻐서..)2008-09-23 23:20:54
  • 언어가 90점대 이긴한데..불안합니다.(언어가 90점대이긴한데..불안하네요)2008-09-23 23:26:03
  • 현재 친구 수 : 91명(9명 남았다. 미친100명도전)2008-09-23 23:35:31
  • 내일은 듣기평가 하는 날이로군요.(실수를 하지말자.<2008-09-23 23:47:38
  • 오늘은 내일을 위해 일찍자야할텐데 말이죠(일찍자야할텐데)2008-09-24 00:19:01
  • 영어 아무거나 뭐좀 귀에 꽂고 자야겠어요(ㅋㅋ 듣기평가..솔직히 ..뭐 그냥 들으면되는데..실수가능성이 있기에 =3 하나라도틀리면안되요 ㅠㅠ)2008-09-24 00:55:37
  • 아 아직도 안자고있어요;;2008-09-24 01:12:30
  • 전 ..그냥 지금 컴퓨터꺼버릴래요..<< 내일듣기평가라서..ㅠㅠ(잘볼수있도록 기도를..)2008-09-24 01:19:46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9월 22일에서 2008년 9월 23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꽃띠앙님.. 미투포토는 ..post@me2day.net이나.. 핸드폰으로 보낸 사진만 ..옆에 me2photo로 되고.. 그냥 웹상에서 올릴때는 옆에 뜨게 못하나요?그냥 이미지링크로 해결해야하는..건가요?(꽃띠앙님 me2지식in 다른분들도아시면알려주세요:))2008-08-30 14:55:38
  • 버스가 오지않습니다.(me2touch)2008-08-30 18:00:45
  • 김기훈-어법끝..너무비싸다 ㅠㅠㅠ 10일은 7만원대. 99일은 10만원대(비싸ㅠㅠ거기다난피엠피도없어)2008-08-30 23:19:33
  • 안녕히 주무세요 :D(밤인사하는성게군)2008-08-31 00:27:51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3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꺄악!!!이제.. 블루투스 키보드(apple)만 사면되는구나..(너무비싸..블루투스 키보드)2008-08-28 13:16:18
  • 아이폰용 미투 어플 아직앱스토어에는 안올라왔나요?!(me2mms)2008-08-28 22:28:02
  • 맥북을쓰는사람들에 오늘하루에대 해다섯글자로말해봐했는데..고래돌이님이 ㅎㅎ…(me2touch me2photo 맥북을쓰는사람들 성게군 오늘하루 5글자)2008-08-29 00:09:29

  • Piclens… me2photo로 올리면.. 작동하는데.. Flickr에 올려서..링크걸면 작동하지 않는다.(Piclens me2photo Flickr)2008-08-29 00:15:39
  • 사람은..한순간인걸까.. 한순간에.. 다른나라로…..가버리는….. 아무도 모르게… 돌아올수없는곳으로…… 정말 가끔..믿어지지 않는일이 ..일어나곤한다..(무섭다.. 죽음 한순간 교통사고)2008-08-29 00:35:31
  • 헐… 소리바다 팟캐스트에도..내 팟캐스트가.. 메인에 뜨는구나….(me2mms me2photo)2008-08-29 01:06:46

  • 터치나 아이폰에서 ..미투접속시.. 친구들은기능사용시엔 /iphone이편하고 간단한 글을 m.미투가 편하고.. 사진이나 ..조금 긴 글정도는 post@me2day.net으로 보내는것이 편하고..(me2day me2mobile me2iphone me2touch me2mms)2008-08-29 01:19:53
  • http://www.apple.com/kr/iphone/에 접속하면 페이지표시없다고뜨는데..지금은 접속된다!!! 리다이렉팅!!!오오 ..일본도 전에 그랬..(동성님이알려주신..)2008-08-29 01:24:26
  • 내일은 금요일.. 성게군은 금요일을 맞이하기위해 오늘은 여기까지~ 모두 안녕히주무세요 :)(밤인사하는성게군 금요일)2008-08-29 01:35:09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아이쿠.. 피곤하구나..(me2touch)2008-08-27 06:52:20
  • 버스..사람많아서 안타고..지하철..바로눈앞에서 놓치고….쩝(me2touch)2008-08-27 08:26:13
  • 터치로 접속한 미투데이 :) PS: 137명 투데이 :) 나중에 토큰 구입후 투데이수로 선물할….(me2touch me2photo)2008-08-27 21:03:49

  • post@me2day.net으로.. 터치로 보낼때 진짜 편한것같다.. 웹상에서..그냥 이메일app에서 보내는게 더 간단하고.. 크래쉬 덜하고….:)(단점은..태그수정불가..)2008-08-28 00:55:15
  • mini DVI-DVI가 왔다..새제품을 만원도안되는가격에 샀다 -0-; 근데 mini DVI-DVI에..DVI-VGA(변환잭) 꽂아도 되나요?(애플 miniDVI-DVI VGA)2008-08-28 01:47:17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26일에서 2008년 8월 2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  • 터치2세대 출시에대한..의견…2008-08-21 10:10:46
  • 이게 왠일입니까… 이언 사망….쩝….. (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)2008-08-21 10:32:21
  • ….정말 믿어지지 않네요..이언..사망에대해서 ㅠㅠbb 커피프린스 얼마나 재밋게 봤는데..(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(2))2008-08-21 13:25:46
  • 아..터치 팔아야하나요 말아야하나요..고민중에 고민입니다.산다는사람은 줄을 섰는데..ㅠㅠ(터치팔아야될까요)2008-08-21 13:30:05
  • 이언 사망 현장사진(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(3))2008-08-21 13:51:37
  • 성게군의 연구결과 ㅋㅋ 우랑아로 태어난사람은 나중에 ..몸무게가 적고.. 작게 태어난사람은 나중에 몸무게가 ..조금 더 나가더라.. ㅋㅋ 아님 말고요 ..ㅋㅋ2008-08-21 14:12:17
  • 이제 올림픽조차 보기싫다..중국인이 싫어지고잇거든..아니 중국이..(자기나라안나올때도 ..우리나라팀 응원안하는것봐 ㅋㅋ 우리도너네 싫어요:))2008-08-21 16:48:47
  • 공부하다가 갑자기 밖에서 황호성들리길래 티비를켰더니..뭐..편파판정..이되어버린.. 참..모든이런중계에서 편파를당하니..저희마음도아픈데 선수들은 얼마나 더하겠습니까 ㅠㅠ(me2mobile 편파판정 자리를못떠나면재경기하던지-_- 우리나라얕보냐? 저것들을콱 올림픽 약한게죄지.. 선수들힘내십시오!! 대한민국화이팅)2008-08-21 20:37:51
  •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? 오늘하루를 5글자로표현해보아요 (me2mobile Me2touch 덧글로써봐 5글자)2008-08-21 20:58:16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2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이 글은 성게군님의 2008년 8월 1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+ Recent posts